다이어리 추천 - 올해 나 만의 플랜 세우기

핫딜|2014.03.12 08:00

다이어리 추천 - 올해 나 만의 플랜 세우기


1년에 한 번씩은 다이어리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나의 기록을 꼼꼼히 기록을 하기도 하고, 좋은 일이 있었던 일, 즐거운 일이 있었던 일, 추억에 있었던 일 등을 남기게 되는데, 매일 매일 남길 수록 기록이 되어 나의 역사가 되기 마련이네요. 다이어리 중에 예쁜 다이어리를 사용을 하면 어떨까 생각이 되어 여러분들께 다이어리를 추천을 드릴려고 합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것이 무난한거 같아요.



 

양장 다이어리 [구경가기]


총 4가지 색깔이 있는데, 그 중에서 분홍색 및 노란색이 제일 예쁜거 같아요. 여성분들이 사용을 하시기에 저렴할 거 같은 다이어리인데, 올해 나만의 계획을 세우기에 충분한 역할을 도와주기도 하고, 속지가 심플하고 깔끔해 사용을 하시는데 부담이 없습니다.

 

일기를 쓰시는 분이라시라면 나만의 비밀 일기장을 써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혼자 만의 공간인 다이어리를 통해 나의 과거를 잠시나마 되돌아 볼 수 있어 고칠 점은 고치고 나아갈 점은 꾸준히 지속적으로 꾸준히 한다면 언젠가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다이어리 길이도 많이 크지도 않고 적당하고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일반 다이어리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이어리에 어떠한 속지들이 들어있는지도 나옵니다.

 

연간 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연간 플랜이 있어서 올 해에 어떤 목표를 이룰지 그리고 약속 등을 짧게 기록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험이 있다면 시험에 대해서도 간단하게 적으셔도 되구요.

 

소소하게 메모를 하실 수 있는 메모공간도 있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생각이 난다면 다이어리에 미리 스케치를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는 방법인거 같아요. 다이어리를 잘 활용을 하면 할수록 올 해 1년 동안 도움이 될 거 같아요. 1년 동안 사용을 할 수 있는 다이어리지만 이왕 꾸준히 오랫동안 사용을 하는 방법도 메모를 하는 습관을 길러주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다이어리외에 다양한 상품을 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배너를 클릭을 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20)